이태우 군포시의원 가선거구 노동당 후보(기호4)
 
 [2014-05-21 오후 4:52:00]

1. 이번 6.4지방선거에 출마하게 된 특별한 동기는 무엇인지요. 출마의 변을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지방선거에서 군포시가선구에 출마한 노동당 기호4번 이태우입니다. 저는 군포지역에서 10년간 지역활동을 해 왔습니다. 진보정당활동을 10년간 활동을 해왔습니다. 저의 이런 활동을 인정하여 군포시민정치연대는 저를 시민후보로 선정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민주노총은 민주노총지지후보로 선정해 주셨습니다. 저는 군포지역의 보수양당 정치가 아닌 진보 정치를 위해 출마를 했습니다.

 

2. 후보자님께서 당선되신다면 꼭 이루고자 하는 목표는 무엇인지요. 시민들에게 공약하시는 내용 중 3개 정도만 중요도 순으로 말씀해주십시오.

엄마의 눈높이로 공공보육시설을 확대하겠습니다. 가정형 어린이집 중 안전하고 우수한 곳을 선별하여 공공보율 시설로 지정하겠습니다. 두 번째로는  엄마의 눈높이로 아동청소년 총괄관리센타를 설립하겠습니다. 대야미,부곡지역은 산본에 비해 청소년 문화시설이 부족합니다. 동네에서 청소년의 문화욕구를 실현시키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엄마의 눈높이에 맞게 아동전문 치과보건지소를 설립하겠습니다. 아이들은 어른들과 다릅니다. 검진과 예방까지 치과보건지소가 책임지겠습니다.

 

3. 끝으로 왜 자신이 당선되어야 하는지 당위성과 시민들에게 당부하고 싶은 말씀이 있다면 해주시기 바랍니다.

존경하는 군포1동,2동,대야 주민여런분 저는 군포시민단체가 선정한 참좋은 일꾼 시민후보입니다. 교욱도,보육도,안전도,건강도 엄마의 눈높이로 바꾸겠습니다. 아이들이 행복한 정치,엄마들이 행복한 정치를 꼭 이루어 내겠습니다. 기호4번 이태우를 지지해 주십시오.